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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원 전산시스템의 성능 모니터 및 성능개선에 관한 컨설팅.
- 병원 전산 개발인력에 대한 기술교육.
- 종합병원, 병원 별로 구현된 O.C.S Solution Package System 제공.
- 사용자 편의로 구현된 EMR Solution Package System 제공.
- 인적 및 물적 자원관리와 경영의 합리화를 위한 ERP Solution Package System 제공.
- 사용자 편의로 구현된 PACS Solution Package System 제공.
-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현된 CRM Solution Package System 제공.
 
 
오늘날처럼 컴퓨터를 통해 서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세상에서, 미래 지향적인 기업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디자인과 기업간 프로세스를 통해 그들의 산업 내에서 새로운 법칙을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기업들은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운영을 통합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니즈(needs),
취향, 기대들로 인하여 기업의 형태마저 변형되어가고 있음을 볼 수 있다.

협력 병원들 즉 e-채널들을 이용한 운영의 합리화, 병원 브랜드 가치의 고취, 고객의 충성 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은 고객에게 맞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나 일부 대형병원을 제외한 대부분의 중소 종합병원은 최소한의 전산인력에 의해 운영되는
규모적인 제약과 전산인력의 정체성에 따른 전문 기술력 부족의 문제로 병원 운영의 합리화,
병원 브랜드 가치의 고취, 고객의 충성 도를 향상시키는데 많은 한계를 갖고있다.

따라서, 전문 전산인력 부재로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는데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중소 종합병원에
전문 기술력 부족의 문제에 대한 기술제공 및 교육을 사업화 하여 의료정보분야의 기술향상을 도모하여
의료 복지사업에 기여하는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