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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CEPT
 
 
각 CRM을 잘하는 기업은 고객에게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이러한 제품과 서비스를 잘 전달하고
구입후 사용가치를 증대 시키기 위해 고객 접점 활동을 최대한 강화하는 문화 및 장치가 마련된 기업으로, 각 내부 구성원에 고객중심의 사상이 녹아 들어가 있으며 구성원들이 이러한 MIND를 가질 수 있도록 경영층이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기업은 가장 적합한 CRM 모델을 각 구성원들이 함께 고민하며 운영하고 진화 발전 시켜 나가고 있다.
 
  NEEDS - 각 기업체에서 CRM 추진시 당면하는 공통적인 Questions
 
   
  H분석 방법 - 현상에 있어서는 정보기술 뿐 아니라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심층 분석 그리고 무엇보다도
                 기반이 되는 Data 에 대한 분석이 필요함